YDS

울란바토르 에 FRP동물조형물 현장 설치 사진입니다. 본문

조형물

울란바토르 에 FRP동물조형물 현장 설치 사진입니다.

스윙80 2020. 4. 6. 10:52
728x90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 몽골어로 붉은 영웅 이라는 뜻이다. 중국어로 우란바투어 로쓴다. 오르콘강의 지류인 툴라강 우안, 해발고도 1300m 초원성 고원에 있다 .기온은 여름 27도 겨울에 -46도까지 떨어진다 .무섭다. 겨울이.중국 지닝에서 러시아 연방 울란우데를 연결하는 철도 연변에 있다.

강한대륙서 겨울과 여름은 30도 이상 차이가 난다. 엄청난 차이 입니다..ㅠ.ㅠ

90%이상이 몽걸어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울란바토르에는 3000여명의 한군인이 가주하고 있다 몽골전체 인구가 300만명이 안되는 것을 감안하면 한인 비율이 높다고 할수 있습니다. 점점 늘어나는 한인은 물로 경제적으로나 정치적으로 밀접한 관계맺고 있는 한국을 기리기 위해 몽골은 서울 스트리트를 지정했고 이곳을 중시으로 음식점, 비디오가게, 세탁소, 옷가게 등이 들어서서 지금은 한인타운이 조성되었다고 합니다.

시차는 한국에 비해 몽골이 1시간 늦어요 4월부터10월 1일 전후의 일요일까지 서머타임이 실시되어 이시기에는 한국과 의 시차가 없다고 합니다.

울란바토르는 경제와 행정의 줌심지로 관광객이나 비즈니스차 이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조형물 설치한것 같아요, 그리고 고급호텔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로 배낭여행객들 을 위한 게스트하우스가 많이 모영 있고 울란바토르 외각에는 몽골의 전통 주거 형태인게르가 있다고 합니다.

몽골에서도 저희 쪽으로 조형물 의뢰가 들어 왔습니다. 저도 많이 당황했어요. 그래도 몽골분이 한국어를 잘 하셔서 저희쪽으로 제품의뢰를 했습니다. 울란바토르도시에서 동물 조형물 설치한다고 해서 발빠르게 몽골분과 상의하고 계획하여 조형물 제작할 제품을 선택 및 디자인 작업을 하여 제품을 선택하여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조형물 종류는 비둘기 조형물, 추운지역이라 팽귄 조형물, 사슴조형물, 우람한 들소조형물 등 각 각 10EA 정도의 수량을 FRP동물 조형물 작업 하였습니다. 작업기간은 25~30일정도 걸려서 최대한 좋은제품으로 받을수 있게 심혀를 기울여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저희가 첫제품을 외국으로 수출하는거라 엄청 신경써서 작업을 했습니다.

제품 또한 비행기로 보내는 거라 포장도 엄청엄청 신경써서 작업을 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