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아기공룡 둘리 와 친구들 도우너 또치 희동이 캐릭터 디자인 제작 본문

조형물

아기공룡 둘리 와 친구들 도우너 또치 희동이 캐릭터 디자인 제작

스윙80 2020. 4. 7. 23:29
728x90

제가 어렸을 초등하교때 아기공룡 둘리를 정말 많이 봤어요 정말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작가분은 김수정씨로 알고 있어요. 아기공룡 둘리와 친구들을 제작 하면서 옛기억이 새록새록하게 떠올립니다. ^^ 아기공룡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아기공룡 둘리의 원원작은 1983년도 입다. 제가 1980년 생입니다. 정말 오래된 작품입니다. 1988년 KBS 에서 tv용으로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져 방영되 었다고 합니다. 1996년 얼음별 대모험 이라는 새로운 이야기로 원작자 김수정이 제작과 총감독을 맞고 임경원이 감독으로 아이공룡둘리 제작 했다고 합니다. 흥행 4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참고문헌

한국애니메이션 영화사 허인욱 신한미디어

자 볼론으로 들어가 아기공룡 둘리 와 친구들 도우너, 도치, 희동이 캐릭터 디자인 제작 의뢰가 들어 작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장설치 신세계 백화점매장 에서 설치 하는 것입니다. 아기공룡 둘리 와 친구들을 사이즈는 대략 높이 1000mm 입니다. 재질은 FRP재질 입니다. 칼라는 우레탄도장 칼라 작업을하였습니다. 아!!! 아쉽게도 지금은 현장 설치는 없고 아쉽게도 저희작업소에서 제작 완료한 사진밖에 없습니다. 작업사진 몇장 올려 보겠습니다.

아!그리고 둘리테마 거리도 있습니다.그리고 참고 하실 홈페이지 주소도 있습니다. 제가 링크 시켜드리겠습니다.^^

아 둘리거리는 테마는 저도 둘리에 대해서 검색하다가 알아낸 정보입니다. 저도 한번 둘리 테마거리를 가봐야겠네요 옛기억을 추억하면서요

http://doolystreet.dobong.go.kr/sub/introduce/info.asp 

 

둘리 테마거리란? | 테마거리 소개 | 둘리 테마거리

 

doolystreet.dobong.g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