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대형 볼링핀 조형물 추가 제작 남원볼링핀 본문

조형물

대형 볼링핀 조형물 추가 제작 남원볼링핀

스윙80 2020. 4. 5. 22:25
728x90

 

남원볼링장

볼링핀 사이즈 높이 3000mm 지름 700mm 입니다. 현장설치 장소는 남원에 볼링장에 설치 한 조형물 입니다. 내부에 LED 조명이 설치 된 반투명 FRP조형물 볼링핀 조형물입니다. 아무래도 밥에 촬영을 하다보니 볼링핀 조형물 더욱더 밝아 보입니다. 볼링핀 조형물은 광고용간판으로 사용 가능하며 내부에 LED조명이 들어 있어 밤에도 확실히 눈에 더욱더 잘보입니다.

볼링핀조형물 재질은 반투명FRP조형물 입니다. 아무래도 볼링핀 사이즈가 많이 크다 보니 확실 볼링장 광고용으로 홍보효과가 뛰어 납니다. 그리고 사이즈가 크다보니 확실히 눈에 잘보입니다.  그리고 볼링핀 무게 도 대략 0.5ton 전후로 보시면 될꺼 같아요..

다양한 사이즈로 제작 가능하면 볼링핀 조형물 칼라도 다향하게 도색이 가능합니다. 소비자 분들이 원하시는 스타일로칼라작업및 도장 변경이 가능합니다. 대신 문의를 주셔야죠..^^???

볼링핀에 대해서

볼링핀 -역삼감형으로 늘어선 하얀 핀들은 작고 가늘게 보인다. 사이즈 높이 38cm 무게 1.3~1.6kg 입니다.

볼링핀의 배지 방식은 역삼각형으로 아랫부분은 모서리 목표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볼링핀이 볼링공에 맞을았을때 경괘한 소리를 내기 위해 핀중심에 공간을 비워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