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벤치 디자인 캐릭터 벤치 디자인 시안 및 포토존벤치 본문

디자인

벤치 디자인 캐릭터 벤치 디자인 시안 및 포토존벤치

스윙80 2019. 7. 29. 23:06
728x90

 

캐릭터 벤치 가족들과 어린아이들이 친근감 있고 야외 캐릭터 벤치 포토존으로 즐겁게 촬영할 수 있는 캐릭터 벤치 디자

인 시안입니다.

캐릭터를 이용한 벤치와 혼합하여  디자인 한 캐릭터 벤치라고 합니다. 또한 사람들에게 친근감과 재미를 주어 흥미를

유발시킬 수 있는 것을 캐릭터 벤치라고 합니다.

조형물로 각 지역에 맞는 캐릭터를 디자인하거나 상징적인 것을 모티브로 하여 캐릭터 디자인합니다.

-야외 캐릭터 벤치

-캐릭터 벤치

-포토존 벤치

더욱더 다양한 캐릭터 벤치 디자인 있습니다.

하트벤치 조형물 나무캐릭터 벤치 조형물 등 다양한곳에 캐릭터 벤치 디자인을 하고 있고 저역시 다양한

캐릭터 벤치 디자인을 작업 중입니다.

캐릭터 를 활용하여 다양한 디자인 및 설치품을 제작 할수 있습니다.

캐릭터란 무엇인가..???

일반적으로는 ‘자기만의 성격과 특징을 통해 생명력을 갖는 형상을 그림이나 사진 등으로 표
현한 모든 것’ 따라서 누군가 자기만의 개성을 담은 이미지를 그려놓고, ‘이것이 내 캐릭터다!`
할 수 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상품화 가치. 결국 `캐릭터란, 흥미를 끌 수 있도록 이름, 성격,
행동 등에 강한 개성이 표현된 상징물이며 상품화 가치가 있는 것’이다. 또한 그 가치는 캐릭
터 디자인을 통해 창출되고, 부가가치는 캐릭터의 이미지 관리나 마케팅을 통해 엄청난 차이
가 날 수 있다. 즉 사업적 측면에서 캐릭터는 ‘상품을 전제로 한 형상물’이며 ‘상품이고 브랜드

 

비벤덤은 창립자인 미슐랭형제가 1894년 프랑스
의 리옹에서 개최된 박람회에서 쌓여 있는 타이
어를 보고 착안. 4년 후 1898년 만화가 마리우스
로잘리온에게 로고를 의뢰, 현재 모습의 비벤덤
이 탄생. 역사상 가장 오래된 상업용 캐릭터로 프
랑스에서국민캐릭터.
비벤덤이란말은라틴어로‘건배’라는의미.
이 말은 미쉐린 타이어는 도로상에서 만나는 각
종 장애물들을 모두 마셔버린다는 메시지. 대중

 

캐릭터의 특성
사회구조가 복잡해짐에 따라 현대인들은 복잡한 테크놀로지보다는 인간적이고 감성적인
것을 요구하는 성향을 띄게 된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캐릭터는 사람들로부터 자연스럽게
관심과애정을유발.
따라서 캐릭터는 인간적인 행동이나 성격, 감정을 이입시켜 인간과 같은 특성을 갖도록 만
들어진다.
현대사회에서 캐릭터는 자신을 포함한 대중의 유동적이며 다양한 관심을 담고 있어야 하며,
개인이근접할수없는 현실의무력감을보상해주는 매개체로서의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