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인삼조형물 캐릭터 모델링 작업 본문

디자인

인삼조형물 캐릭터 모델링 작업

스윙80 2019. 6. 30. 01:23
728x90

인삼 조형물 디자인 의뢰가 들어와서 작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인삼을 이용한 캐릭터 및 다양한 인삼을 활용한 조형물

디자인 작업을 해달라고 해서 그중에 인삼 캐릭터만 우선 올려 볼게요.~

인삼조형물 콘셉트는 기존 조형물들과 달리 친근함과 쉽게 다가갈 수 있는 형태의 인삼 조형물 디자인을 원하였습니다.

그리고 인삼캐릭터 포토존을 활용해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구성해다라고 요청도 하였습니다.

다양한 포즈의 인삼조형물을 모델링 작업을 하였습니다. 다양한 포즈를 통해서 사람들과 포토존으로 서 더욱더 친밀감

있는 게 다가갈 수 있는 디자인을 했습니다. 대략 금산에 인삼 캐릭터 모형과 아주 조금은 비슷하게 하려고 했습니다.

근데 디자인을 잡고 보니 그냥 제가 마음대로 작업을 해버렸습니다.ㅎ

그래도 작업시간은 좀 오래 걸렸습니다. 다양한 포즈를 3D로 작업을 하려니 아무래도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그래도 작업 완료한 디자인을 보니 내심 뿌듯한 기분이 조금은 들어요.. 더욱더 잘할 수 있는 아쉬움도 생기고요.

다른 디자인 작업도 해야 돼서 이만큼 해야 될 거 같아요.^^

인삼조형물 작업한 거 몇 컷 올려 보았습니다.

아 그리고 추가로 인삼 상징 조형물도 올려 보겠습니다. 이것도 작업시간 이 많이 걸린 디자인입니다.

인삼 상징 조형물과 인삼 의자를 디자인했습니다. 사람들이 편히 앉아서 포토존으로 활용 가능한 인삼조형물입니다.

인삼이 아무래도 사람과 좀 많이 비슷하게 생기다 보니다. 디자인 작업이 사람 형상과 좀 많이 비슷하게 작업이 됐어요.

다시 한번 손을 봐야 될 거 같아요. 에고~

 

작업 toot : 3dmax, v-ray렌더링으로 작업했습니다. 아 보정은 포토샵으로 작업했습니다~

그리고 인삼 효능에 대해서 몇 자 적어 보겠습니다.

1. 면역령 강화

조류 인플루엔자ㆍ사스ㆍ감기ㆍ독감ㆍ에이즈 등 외부에서 침입한 병원체에 대한 우리 몸의 자연 치유력을 높이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2. 정력 증가

인삼은 음경의 혈액 순환을 도와 남성의 성기능을 개선합니다.

3. 당뇨병 개선

인삼 성분은 혈당을 낮추는 호르몬인 인슐린과 유사한 작용을 합니다.
당뇨병 환자에게 흔한 갈증과 신체 허약 해소에도 유익합니다.

4. 피부미용

인삼의 사포닌은 피부 노화ㆍ염증 억제 작용을 합니다. 피부 미백ㆍ여드름 완화ㆍ주름 제거에 유익해 수많은 화장품에 사용됩니다.

5. 기억력 향상

노인성 치매 환자의 인지 기능 개선과 기억력 증진을 돕습니다. 어린이의 학교 성적과 집중력을 높이는 데도 효과적입니다.

6. 피로 해소

피로 물질인 젖산의 체내 축적을 막아 피로를 풀어줍니다. 사포닌의 항산화 작용으로 몸의 노화를 막아줍니다.

7. 혈류개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전을 억제해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합니다. 수족냉증 환자가 복용하면 손발이 따뜻해집니다.

8. 갱년기 증상 완화

인삼의 사포닌은 구조가 여성호르몬 (에스트로겐)과 유사합니다. 폐경 여성의 갱년기 증상을 완화합니다.

인삼이 정말 몸에 좋아요 저도 인삼 많이 챙겨 먹어야겠어요.^^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