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호랑이 조형물제작 후기 및 에버랜드 호랑이 동영상 촬영 본문

동물조형물

호랑이 조형물제작 후기 및 에버랜드 호랑이 동영상 촬영

스윙80 2019. 6. 15. 23:21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호랑이 조형물 제작 후기를 올려 드립니다.

근데 호랑이 조형물을 제작하기 전에 아이와 같이 에버랜드에 가서 호랑이 구경하면서 동영상 촬영도 했습니다.

호랑이를 실제로 보니 몸집이 제법 많이 컸어 많이 놀랐어요. 그리고 호랑이 위험이 엄청나요. 카리스마 있고 엄청

위엄 있고 호랑이가 사람들 곁으로 다가오니까 다들 뒷걸음 질 치더라고요. 저역시도 그랬어요. 역시 호랑이는 무서워요.

호랑이 동영상 사진 올려 드릴게요.

 

호랑이 또는 범은 고양잇과에 속하는 맹수이다. 어린 개체는 개호주라 부른다. 고양이과 동물 중 그 크기가 가장 크며, 재규어를 제외하면 유일하게 수영을 할 수 있다.

이름: Panthera tigris

수명: 16 – 18년 (사육)

속도: 49 – 65km/h (성체, 순간 최고 속도)

높이: 70 – 120cm (성체, 어깨 높이)

무게: 수컷: 90 – 310kg (성체), 암컷: 65 – 170kg (성체)

길이: 수컷: 2.5 – 3.9m (성체), 암컷: 2 – 2.8m (성체)

호랑이 약간의 특징을 이야기하겠습니다.

호랑이는 인간을 포함한 모든 동물 중에서 최고의 기억력을 자랑하는 동물 중 하나입니다. 호랑이는 더욱 강력한 뇌 시냅스를 가지고 있으며, 호랑이의 단기 기억은 사람보다 약 30초 정도 오래 지속됩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호랑이와 곰의 서식지가 겹쳐있어, 곰을 먹이로 잡아먹습니다. 호랑이들은 곰들을 유인해내기 위해 곰이 좋아하는 먹이의 소리를 흉내 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호랑이 제작 후기입니다.

호랑이 모습이 어떤가요. 완전히 카리스마 있고 위엄 있는 호랑이 모형입니다.^^

호랑이 조형물을 제작하였습니다. 실제 호랑이 사이즈와 비슷하게 제작한 호랑이 조형물입니다.

몸통 길이 W2400

재질 FRP

칼라 우레탄 칼라

 

 

FRP의 특성

1. 내식성이 우수
내식용 수지는 산(Acids), 알칼리(Alkalies), 염(Salts), 용제 류(Solvents) 등에 부식되거나 녹지 않는다.
→ 도금, 염산탱크 제작, 라이닝(방수공사), 폐수 처리장, 활어 통 제작에 적용 사례



2. 내열성이 우수
고온에서도 연화하거나 변형되지 않고 또한 저온에서도 부서지지 않는다.
→ 쓰레기 소각장 굴뚝 벽면 공사에 적용 사례


3. 가볍고 내구성이 강함
- 비중 : 철의 약 1/5 (1.4-1.9)
- 인장강도 : 철의 1/3
→ 가볍고 내구성이 강해 자동차 범퍼, 굴삭기 & 불도저 등 기계 COVER로 사용


4. 여러 형태의 성형 작업이 가능
목형 작업만 가능하다면 어떠한 형태로든 성형작업이 가능하다.
→ 우체통, 전화 부스, 놀이기구, 이동식 화장실 등에 적용 사례


5. 반투명하며 여러 가지 색 구현 가능
수지 특성상 반투명하나 겔 코트(안료)를 적절히 사용하여 여러 가지 색깔로 제품 구현이 가능하다.
→ 폐수 처리장(반투명), 유치원 놀이기구, 수영장 미끄럼틀 등에 적용 사례


6. 금속이온 용출이나 화학부 식이 일어나지 않는다.(특성 수지 사용 시)
→ 자동차, 오토바이, 충전지 등 각종 도금작업 탱크 및 화학탱크 제작 적용 사례


7. 접착성이 강하기 때문에 타 재질과의 혼성이 용이하며, 파손 시 수리 보수가 용이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