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홍학 플라밍고 조형물 제작 본문

동물조형물

홍학 플라밍고 조형물 제작

스윙80 2019. 6. 18. 22:54

홍학 조형물 제작 후기 올려 드립니다.

홍학 영어로 플라밍고 라고 합니다.

홍학 조형물 3 마리를 제작 하였습니다. 고개숙인 홍학 고개든 홍학 2마리 이렇게 제작 하였습니다.

저번에 학조형물 제작하고 학과 같은과인 홍학 조형물도 제작 을 했습니다.

홍학 조형물 사이즈 H1390*W1200*몸통200 사이즈 입니다.

홍학 조형물 3마리 사이즈 동일 하다고 생각 하시면됩니다.

붉은 색의 홍학 조형물 어떤가요 종류는 쿠바홍학 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아스타신이란는 붉은 색소의 갑각류를 먹고 홍학은 몸이 빨갛게 변하는 홍학 입니다.

우선 유난히 킷털의 색깔은 천체적으로는 붉은색이라서 구별하기 좋아요 그리고 부리는 분홍색이며 끝에는 검은 색 입니다.

눈은 담황색이며 다리는 회색을 띠는 분홍관절 발은 밝은 분홍이다. 유럽홍학보다 작다.

홍학(紅鶴) 또는 플라밍고(flamingo)는 홍학목 새들의 총칭이다. 모두 홍학과에 속한다. 키는 대부분 90-150cm, 날개길이는 37-44cm, 꼬리는 15cm 정도이다. 목이 길고 주둥이는 중간쯤에서 급히 아래쪽으로 구부러졌고 발에 물갈퀴가 있다. 물 속을 긴 다리로 오가며 개구리·새우 등을 잡아먹는다. 몸빛깔은 밝은 붉은색에서 엷은 분홍색까지 다양하고, 날개 끝은 검은색이다. 대부분 물벼룩 같은 작은 동물과 조류(藻類) 같은 수생식물을 먹는다. 부리의 가장자리에는 빗살 모양의 여과기가 있어 물 속에서 먹이를 찾을 때 진흙이나 모래를 거를 수 있다. 집단을 이루어 생활하며, 수천 마리가 함께 모이기도 한다. 짝짓기는 1년에 한 번 하며, 둥지는 진흙을 쌓아 올려 만든다. 대부분의 암컷은 둥지 위의 오목한 곳에 한 개의 알을 낳는다. 알은 품은 지 약 30일 만에 부화하며, 알에서 나온 새끼는 약 5일이 지나면 둥지를 떠나 작은 군집을 이룬다. 그러나 새끼는 둥지로 되돌아와서 어미의 소화계에서 만들어지는 액체 상태의 먹이를 받아먹는다. 약 2주가 지나면 새끼는 큰 군집을 이루고 스스로 먹이를 먹기 시작한다. 자연 상태에서의 수명은 약 15-20년이고, 사육 상태에서는 더 오래 산다. 전 세계의 많은 곳에 분포하며, 일생 동안 호수·습지·바닷가에서 산다.

학명: Phoenicopterus

: 홍학목; (Phoenicopteriformes); Fürbringer, 1888

상위 분류: 홍학과

속도: 제임스홍학: 60km/h

크기/높이: 대홍학: 1.1 – 1.5m, 꼬마홍학: 80 – 90cm, 제임스홍학: 91cm

무게: 대홍학: 2 – 4kg, 꼬마홍학: 1.2 – 2.7kg, 제임스홍학: 2k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