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퇴촌 토마토 조형물 제작및 현장 설치 후기 본문

조형물

퇴촌 토마토 조형물 제작및 현장 설치 후기

스윙80 2019. 6. 13. 09:54
728x90

이번에 퇴촌에서 하는 토마토 축제 를 위한 토마토 로고 조형 간판 제작의뢰가 들어 왔어요.

토마토 영문로고 를 활용한 글자 포토존 조형물 입니다. 사이지 W6000*H1800*D300대략적인 사이즈 입니다.

아무래도 사이즈 크다보니 작업시간이 많이 없었지만 그래도 그나마 단순 글자 모양이라 조각을 빠르게 작업

하였습니다.

글자 조각은 EPS조각기를 이용하여 글자 하나씩 하나씩 제단하여 조립하였습니다. EPS조각는 스티로폼 조각기계

라고 보시면됩니다.

제작 방법은 조각 후에 FRP 유리섬유 강화 작업 과 우레탄 칼라 작업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아무래 글씨가 크다보니 여러가지로 작업 하기가 조금은 힘들었어요 그래도 완성품을 보니 뿌듯하네요.

이번 여름 퇴촌하는 토마토 축제 여러분들도 가보세요 몸에 좋은 토마토와 다양한 이벤트 들이 여러분들을 기다리

고 있는 거같아요.^^

밑에사진은 토마토 로고 조형물 현장 사진입니다.~

다양한 토마토 품종들과 예쁜 방울 토마토 등 다양한 품종의 토마토 추제 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하는 토마토 축제 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토마토  청정지역에서 자라는 건강한 퇴촌토마토 축제 입니다.

퇴촌토마토축제는 매년 시민들에게 주제 공모를 받습니다. 올해는 광주시 시민뿐만 아니라 제주도 지역민까지 전국적으로 퇴촌토마토축제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약 600분으로부터 접수가 되었습니다. 다섯 차례의 투표와 심사를 통해 최종적으로 ‘퇴촌이 싱글벙글, 토마토가 방울방울’이 제17회 퇴촌토마토축제 주제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퇴촌토마토축제에는 지역민과 가족단위의 방문객뿐만 아니라 어린이와 10대~30대까지 친구와 연인 또는 혼자 오셔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해두었습니다. 항상 인기가 있었던 ‘토마토 풀장’과 ‘황금토마토를 찾아라’, ‘1000인의 스파게티’, ‘토마토 깡통열차’는 물론 시민들과 함께 만들어 가는 ‘아트월 체험’, ‘컬러링 부채와 선글라스 만들기’ 등의 각종 문화예술 체험 프로그램과 예쁘고 멋진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퇴촌 토마토를 알리고 농업인, 농촌주민들이 도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토마토 축제를 개최한지 17년. 대한민국 대표 토마토축제, 퇴촌토마토축제입니다

축제 안내

  • 기간 : 2019년 6월 13일(목) ~ 6월 16일(일) / 4일간
    * 개막식 : 2019년 6월 13일(목) 16:00
  • 장소 : 광주시 퇴촌면 공설운동장(퇴촌면 광동리 530번지)
  • 주제 : 퇴촌이 싱글벙글, 토마토가 방울방울
  • 주최 : 광주시 퇴촌면
  • 주관 : 퇴촌 토마토축제 위원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