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무주태권도 진흥원 호랑이와진도개 태권도 조형물 제작 및 현장설치 본문

조형물

무주태권도 진흥원 호랑이와진도개 태권도 조형물 제작 및 현장설치

스윙80 2019. 6. 12. 00:58
728x90

이번에 무주 태권도진흥원 에서 주문의뢰가 들어 왔습니다. 포토존 벤치 조형물 제작의뢰 가 들어왔어요!!!

캐릭터 이름은 태랑과 진진 이란 태권도 캐릭터 조형물입니다. 진흥원 주변에 벤치 앉아있는 캐릭터 입니다.

태랑 태권도 캐릭터 디테일 사진입니다.

포토존 역활과 태권도홍보에대한 이벤트로 캐릭터 조형물 주문의뢰 가 들어 왔습니다.

사이즈는 앉은키로 높이 1.2m 입니다. 그리고 수량 각각 4EA 를 제작 하였습니다.

진진 태권도 캐릭터 조형물 디테일 사진 입니다.

벤치는 일반 야외 벤치치를 사용 했습니다. 그리고 옆에 태랑 캐릭터, 진진 캐릭터 조형물 벤치랑 결합하여

설치 하였습니다. 그리고 태랑 과 진진 옆에 앉아서 사진을 찍으면 소중한 추억을 남을거라고 생각하네요.

저도 몰랐는데요 무주가 태권도 엄청 유명한가봐요 태권도 회관에서 태권도 시범공연 도 있고 태권도 줌바댄

스도 있고 태권도체조 도 하고 여러가지 많이 하는것 같아요. 그리고 무주에 태권도 박물관도 있고 해서 여러분들도

태권도원 투어도 해보시면 좋을꺼 같아요.

태권도 태랑과 진진 의미 입니다. 아그리고 배운도사님도 있으시네요!!!

주요 캐릭터 '태랑'과 보조 캐릭터 '진진'은 국기(國技) 태권도의 정체성을 강조하기 위해 우리나라의 대표 동물인 호랑이와 진돗개를 의인화했습니다. 각각 태권도 수련을 통해 얻는 강직과 인내를 상징한니다. '태랑'과 '진진'의 스승인 보조 캐릭터 '백운도사'는 태권도원이 들어서는 백운산 자락의 신성함과 태권도 정신을 의인화했습니다.

위그림은 태권도 로고 입니다. 사이트 들어가시면 바로 있어요 멋지네요

태권도원 BI는'새로운 태권도 문화의 창조'를 지향하는
태권도원의 목표와 우리나라의 대표적 문화브랜드인
태권도의 가치를 담고 있습니다..

다양한 테마들 몇가지만 소개 할께요~

반디랜드

  • 3만 7천여 평에 이르는 테마공원으로 곤충박물관과 자연학교, 반딧불이생태복원지, 온실 등이 갖춰져 있으며 청소년 야영장과 자연휴양림, 통나무집, 천문대 등이 들어서 반딧불이를 만나고 자연속에서 휴식을 누리며 생생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세계 13,500마리의 곤충을 표본으로 전시 동영상, 식물원도 볼 수 있습니다

와인동굴

  • 무주머루와인의 숙성 및 저장, 판매 공간으로 무주양수발전처의 작업터널로 사용되던 곳을 새단장하여 와인하우스와 머루와인 비밀의 문(270m), 기타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머루와인동굴은 약 270m를 동굴 안으로 걸어가야 하는데 양쪽에 머루와인이 전시된 것을 볼 수 있으며 무료로 와인 시음도 가능합니다. 무주에서 생산된 머루로만 생산됩니다.

반디골 전통문화 공예촌

  • 반디골 전통문화 공예촌관광과 공예를 테마로 전통과 현대문화가 어우러진 명소로 전통방식의 공예공방, 건강체험관, 생활문화체험관등이 조성되어 있으며 조선시대 진경산수화의 대가 최북미술관과 한국비평문학의 효시 눌인 김환태문학관이 있습니다.   

다양한 테마들이 많이 있는거 같아요 여러분도 아이들과 함께 가시면 정말 좋을꺼 같아요. 그리고 저희가 제작한 태권도 조형물도 봐주시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