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곰 조형물 빈센트 반 고흐 별이 빛나는 밤 칼라를 입힌 곰 조형물 입니다. 본문

조형물

곰 조형물 빈센트 반 고흐 별이 빛나는 밤 칼라를 입힌 곰 조형물 입니다.

스윙80 2019. 12. 4. 14:20
728x90

곰돌이 조형물 다양한 칼라고 작업 하였습니다. 저희는 곰 조형물 조각, FRP, 화이트 칼라 작업 까지 하였습니다.

그이후에는 곰조형물 에 전체적으로 아트 칼라 작업은 작가분들이 칼라 작업을 하였습니다. 다양한 칼라를 작업

하였고 그중에 별이 빛나는 칼라  작업을 곰 조형물에 입힌 사진을 올려 보겠습니다. 칼라 컨셉은 비센트 반 고흐

별이 빛나는 밤 작업물 입니다.

화려한 칼라로 포토존 으로 사용가능하면, 주변환경과 조화롭게 잘 어울리며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곰조형물 입니다.

고흐 곰 조형물

 

 

처음에는 다양한 형태의 곰 샘플링 작업을 하였습니다. 세가지 곰 캐릭터 조형물 한가지 가 선택 되어서 작업을

진행 하였습니다. 샘플 사이는 높이 50cm 로 3가지 형태 로 작업하였습니다.

총 대략 100마리 정도 제작 할 예정이고 지금 부터 작업을 시작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한마리 한마리 씩 완료 되어

가고 있고 완료 된 사진을 차근 차근 하나씩 블로그에 올릴예정입니다.^^

곰조형물 선택

 

 

 

곰조형물 사이즈

높이 대략 2000 입니다.

곰조형물 칼라 우레탄 칼라로 작업을 하였습니다.

빈센트 반 고흐 별이 빛나는 밤 의미

이 그림 별이 빛나는 밤에는 밤하늘을 그린 가장 유명한 작품 중 하나다. 이 장면은 1889년 프랑스 남부에서 빈센트 반 고흐가 그렸다. 별이 빛나는 밤에에 나타나는 소용돌이 치는 스타일은 밤하늘에 생동감을 부여했다. 반 고흐는 그의 그림 속에 실제 장면을 자주 담았지만, 미술 사학자들은 별이 빛나는 밤에에 담긴 별과 행성들이 정확하게 실제 모습이었다는데 동의하지 않는다. 별이 빛나는 밤에후기 인상파 작품으로, 19세기말을 대표하는 스타일의 그림이다. 별이 빛나는 밤에 원본은 미국, 뉴욕, 뉴욕 시티현대 미술 박물관에 걸려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