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시온 아기 돌 촬영 후기 입니다. 본문

일상이야기

시온 아기 돌 촬영 후기 입니다.

스윙80 2019. 9. 11. 00:41

이번에 저희 아기 돌 촬영을 했습니다. 사진 촬영 몇 컷 올려 보겠습니다.  분당에 있는 스튜디오 그리고 꿈꾸다 에서 촬

영 했습니다.  와이프가 폭풍검색 으로 선택해서 알아보고 아기 100일 사진을 촬영하게 됐어요. 그리고 꿈꾸다 스튜디오

는 이쁜 컨셉들이 저희 아기와 잘 맞을 거 같아서 저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기 촬영 콘셉트는 1. 돌상 촬영 저희가 돌잔

치를 특별히 안 해서요 추가했어요~~  2. 고래 촬영 3. 동물 촬영 4. 케이크 촬영 5. 가족촬영 이렇게 했습니다. 야외에서

촬영을 하고 싶어는데요 그날 하필 태풍 링링 불어서 날씨가 바람도 많이 불고 비도 오고 그랬습니다. 그래서 좀 많이 당

황했어요 그래도 다행이 촬영이 잘 끝났습니다. 아~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족 촬영도 했어요~~가족촬영 생각보다 잘나와

서 나온거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ㅎㅎㅎㅎ

아기가 촬영 하면서 다행이 많이 울지 않아서 조금은 촬영시간이 빨리 끝난거 같아요 그런데 울아기 낮가림을 좀해서

촬영하면서 많이 웃지를 못해서 너무 아쉬었어요. 좀더 재미있게 해줘서 많이 웃는 모습을 촬영을 하고 싶었는데요..

그리고 꿈꾸다 여자 직원분이 엄청엄청 고생하셨어요 우리 시온이가 너무 많이 안웃어서 웃기려고 많이 노력했지만.

조금 살짝 웃고는 말아서 에고 여자 직원 고생하셨어요.^^화이팅.~

촬영이 끝나고 아기가 많이 많이 피곤했는지 집에 가자마자 바로 잠이 들었어요 에고 우리 시온이ㅠ.ㅠ

다음에 우리아기 가 좀더 크게  되면 다시한번 촬영 하러 가야겠어요~~ㅎㅎㅎ..그때는 많이 웃었으면 좋겠습니다.

고래사진 촬영
돌상 촬영

 

동물 촬영 얼룩말

 

 

 

그리고 꿈꾸다 늘 곁에있어 잘몰랐던 당신의 소중한 존재를 초대합니다. http://ndreaming.com/ab-150084 사이트 주소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