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LH 조명기구 디자인 공모 에 대해서 본문

일상이야기

LH 조명기구 디자인 공모 에 대해서

스윙80 2019. 9. 6. 15:43
728x90

이번에 LH디자인 에서 디자인 공모전을 하게 됬어요.

거실등, 침실등(안방등), 식탁등 총 3개의 품목을 디자인 이 잡혀있어요 관심있는 기업들은 참여 해주세요~~^^

저희 업체도 디자인 을 시작 하였고 체줄하려고 합니다. 나중에 디자인 한 제품들도 한번더 보여드리겠습니다.^^

응모기준

제시된 품목을 1 SET로 구성하여 응모하여야 한다.

1 SET 구성시 품목별 일반형 및 엣지형에 대한 제약사항은 없다.

응모하는 작품의 품목별 단가는 반드시 2019LH 설계도서 적용단가(낙찰률 미반영) 적용하여야 한다. [별표4 참고]

모든 제출물은 제출기한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한내 미제출된 작품에 대해서는 접수하지 않는다.

유의사항

공모전에 제출한 각 품목별 조명기구 디자인에 대한 일체의 권리(지식재산권)는 원칙적으로 응모업체에게 있다.

입상작품(소형대형 포함)LH 조명기구 디자인풀(Pool)을 구성하여 설계반영 예정임에 따라 입상업체는 공모전 입상작품 디자인 이용허락 동의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한다.[별표 8참고]

입상업체는 입상작품(소형대형 포함)에 대한 지식재산권을 설정하고, 지식재산권 설정 즉시 품목별 현황을 LH로 제출하여야 한다.

응모작품은 타인(업체)에 대한 지식재산권의 침해모방표절 등의 시비가 없는 작품이어야 한다.

입상하지 않은 출품작의 반환은 입상작품 발표일로부터 20일 이내에 요구하여야 하며, 반환 비용은 반환을 요구한 업체에서 부담하고, 지정기간이 경과되면 LH에서 임의처분 한다.

. 사내외 전문가에 의한 1차 작품도판 심사, 2차 실물 심사로 구분되며, 품목별 심사가 아닌 SET별 심사로 진행된다.

. 1차 심사에서 선정하는 수량은 입상대상의 23배수로 하며, 접수되는 수량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 1차 심사결과는 2차 심사에 반영되지 않는다.

. 심사 주요항목 및 배점

디자인의 우수성 : 70

조명기구 품질, 시공성 및 유지관리 : 30

. 심사방법, 심사위원회 구성 및 운영 등 세부적인 사항은 별도 심사기준에 의해 시행한다.

. 심사결과는 응모업체에게 개별 통보하지 않으며, 심사 다음날 LH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