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올릭픽공원 소마미술관 풍선조형물 현장설치 사진 입니다. 본문

조형물

올릭픽공원 소마미술관 풍선조형물 현장설치 사진 입니다.

스윙80 2019. 8. 26. 11:13
728x90

이번에 올릭픽공원 에 소마미술관에서 곰돌이푸 작가 분이 전시회를 소마미술관에서 열었어요 그곳에 저희가 풍선 조형

물을 제작 납품 하였습니다. 곰돌이 푸하면 대표적으로 풍선 모형이 생각나는데요 전시회 출입구 쪽으로 풍선 조형물을

천정부분에 설치 하였습니다. 천정에 설치한 모습으로 보니 동화속에서 보이는 장면을 실제로 그대 옮겨놓은 듯한 느

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엄마들과 아이들이 많이 와서 구경하는데요 저희 가 설치한 풍선에 포토존으로 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사진 촬영을 많이 하시네요 정말 뿌듯했어요. 풍선 과 우산이 잘 조화롭게 설치 되서 더욱 신비한 느낌이

현장에서 더욱더 잘표현 된것같습니다.  현장설치 사진을 몇컷 올려 보겠습니다.

풍선재질 : FRP

풍선사이즈 : 지름300*높이400, 지름400*H450

풍선칼라 : 블루 파란색 무광으로 우레탄도장

풍선수량: 대략 50~60EA 정도 설치 하였습니다.

그리고 소마미술관 안녕~ 푸에 대한 전시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곰돌이 푸로 영국 런던의 빅토리아 앤 앨버트 뮤지엄에서 처음로 기획 되었으며, 현재까지 위니 더 푸를 주제로

한 전시중에 가장 큰 규모로 ㅔ작된 전시회이다. 안녕, 푸 천회 미국과 일본 글로벌 투어 진행중입니다.

곰돌이 푸 캐릭터로써 변함 없이 사랑받고 오리지널 드로잉과 사진을 포함한 230며점 작품 그리고 안녕, 푸

전시회는 가족들과 아이들 그리고 연인들데이트 코스로 함께 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곰돌이 푸는 작가 알란 알렉산더 밀른의 재미있는 문장과 어니스트 호워드 쉐퍼드의 표현 풍부한 삽화가 결합하여 완성된 작품입니다.

E.H. 쉐퍼드의 오리지널 드로잉

A.A. 밀른의 원고 및 편지, 사진 등

곰돌이 푸 원작 속 이야기 소재 230여점 작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