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학 두루미 조형물 제작 사진 본문

동물조형물

학 두루미 조형물 제작 사진

스윙80 2019. 5. 19. 22:41
728x90

학 두루미 조형물 작학 모형 사이즈 H1700*W1370*D700 날개핀 학 조형물 은 날개 끝과 끝 사이즈가 1370입니다. 나머지는 기본사이즈 동일합니다. 업한 사진입니다.

다양한 공간과 다양한 자연환경에 조화롭게 어울릴수 있는 학조형물 입니다.

다양한 포즈를 잡고 있는 학조형물입니다. 어린아이들에게도 교육적인 면에도

좋을꺼 같아요^^

학조형물 은 총 3가지 포즈를 잡고 있는 학조형물 사진입니다.
학 모형 사이즈 H1700*W1370*D700 날개핀 학 조형물 은 날개 끝과 끝 사이즈가 1370입니다. 나머지는 기본사이즈 동일합니다.
학조형물 디테일 옆모습 입니다. 학조형물 형태와 칼라에 많은 신경을썼어요.^^
두루미& 고개 숙인 학조형물 학 모형 사이즈 H1700*W200*D700

 

두리미 & 고개든 학 조형물 학 모형 사이즈 H1700*W200*D7000

학조형물 다양한 형태로 제작 가능합니다. 그리고 다른 학조형물도 올릴 예정입니다. 홍학 이라는 조형물도 티스토리에

올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학 -> 몸길이 136∼140cm, 날개 편 길이 약 240cm, 몸무게 약 10kg이다. 온몸이 흰색이다. 머리꼭대기는 피부가 드러나 붉고, 이마에서 멱·목에 걸친 부위는 검다. 날개의 안쪽 둘째날개깃과 셋째날개깃은 검정색이고, 나머지 날개깃은 흰색이다. 꽁지를 덮고 있는 둘째날개깃이 검정색이므로 앉아 있거나 걸을 때는 마치 꽁지가 검은 것처럼 보인다. 한 살된 어린새는 검정색 부분이 연한 갈색이며, 만 3년이 되어야 완전히 검정색이 된다

[네이버 지식백과] 두루미 [Red-crowned Crane] (두산백과)

 

FRP에 대한 설명도 추가 하였습니다.^^

유리 및 카본 섬유로 강화된 플라스틱계 복합재료로, 경량ㆍ내식성ㆍ성형성() 등이 뛰어난 고성능ㆍ고기능성 재료이다.

섬유로 강화한 플라스틱계 복합재료로, fiber reinforced plastics의 약자이다. FRP의 특성은 뛰어난 기계적 특성과 플라스틱의 내식성에다 우수한 성형성에 의존하는 것으로, 최근에는 새로운 강화재()의 개발로 보다 넓은 응용범위가 모색되고 있다. 따라서 이와 같은 뛰어난 특성을 토대로 새로운 구조용 재료 및 기능재료로 주목을 받고 있다. 그 대표적인 것으로는 유리-불포화() 폴리에스테르과 카본에폭시 등이 있지만, 그 외에도 열가소성() 플라스틱을 매트릭스로 한 FRTP(fiber reinforced thermo-plastics)도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FRP [fiber reinforced plastics] (첨단산업기술사전, 1992. 5. 1., 일본통상성)

[FRP]-(Fiber Glass Reinforced Plastic)

유리섬유와 불포화 폴리에스테르, 에폭시수지 등의 열경화성수지를 결합한 물질로써 철보다 강하고 알루미늄보다 가볍다. 내구성, 내충격성, 내마모성 등이 우수하며, 녹슬지 않고, 열에 변형되지 않으며, 가공하기 쉽다는 것이 장점이다.
불포화 폴리에스터에 지름 0.1m 이하로 가공한 유리섬유를 보강하는 방법이 가장 많이 사용된다. 외부 충격에 강하고 장력 강도가 매우 크기 때문이다. 보통 유리섬유강화플라스틱을 FRP라고 하지만 탄소섬유강화플라스틱(CFRP)과 구별할 때는 GFRP라고도 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