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암벽등반조형물, 클라이밍조형물, FRP조형물 제작 본문

디자인

암벽등반조형물, 클라이밍조형물, FRP조형물 제작

스윙80 2023. 6. 9. 23:41
728x90

암벽등반 조형물


암벽등반 FRP 모형 조형물은 암벽등반을 모의하고 훈련하기 위해 FRP(Fiber-Reinforced Plastic) 재료로 만들어진 모형 조형물을 의미합니다. FRP는 강화된 플라스틱 재료로, 강화 섬유(일반적으로 유리섬유나 탄소섬유)와 플라스틱 수지의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이 재료는 경량이면서도 강도와 내구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암벽등반 조형물에 많이 사용됩니다.

암벽액자 조형물은 실내 공간이나 암벽등반 동호회, 등반자의 개인 공간 등에 장식용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는 등반에 대한 열정과 관심을 나타내는 요소로 활용될 수 있으며, 암벽 등반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색다른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암벽액자 조형물은 등반자들 간의 소통과 공유의 장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암벽액자 조형물은 일반적으로 벽걸이 형태로 제작되며, 다양한 재료와 디자인으로 만들어집니다. 예를 들어, 나무, 금속, 플라스틱 등 다양한 소재로 제작된 프레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프레임은 암벽을 형상화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암벽의 특징을 잘 나타내어 현실적인 느낌을 줍니다.

암벽등반 액자형 조형물 다양한 칼라를 사용할수 있다. 

등반모형 사이즈 30cm

등반모형 재질 FRP

등반모형 용도 내부인테리어 카페인테리어, 액자형인테리어, 소품조형물, 포토존조형물, 다양한 공간에 활용가능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