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곤충조형물 비단벌레조형물 및 비단벌레모형 본문

조형물

곤충조형물 비단벌레조형물 및 비단벌레모형

스윙80 2020. 8. 6. 15:31
728x90

윈드조형 비단벌레조형물 곤충조형물 시리즈 제작 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에 곤충조형물 종류중에 비단벌레조형물을 제작 하였습니다. 다양한 공간과 자연환경에 어울릴수 있는 비단벌레 조형물 입니다. 어린아이들 포토존 곤충조형물 과 학습효과 에 좋은 곤충조형 비단벌레조형물 입니다. 그리고 테마파크나 공원등에 설치 하시면 주변환경에 포인트를 줄수 있는 비단벌레조형물 입니다.

비단벌레조형물 곤충 사이즈 W500mm(몸통길이사이즈)W500mm 다리 끝에서 다리끝사이즈 몸통두께 350~450mm(사이즈 재는 위치따라 오차가 있습니다. )

몸길이 30~40mm이며, 몸비깔은 초록색 또는 금록색으로 화려한 광택이 난다. 매우 화려한 곤충으로 손꼽힌다. 앞가슴등판과 딱지날개 궅은라개에 붉은색이 가로줄무늬가 굵게 나와 있습니다. 몸의 배면은 금록색이고, 가슴과 배의 중앙부는 금적색이다. 머리 앞쪽이 넓고 날개는 뒤쪽은 좁아 오각형처럼 보인다. 수컷은 겹눈이 튀어나오고 배끝이 삼각형으로 파여 있으며, 몸의 양쪽에 여한 털이 암컷보다 많다.

울창한 삼림지대에 서시한다. 유층은 벛나무,팽나무 가시나무등의 물관부를 먹어들어가는 해중이다. 특히 팽나무 군락지에 많이 서식한다. 성층은 7월부터 나타나고 가끔 밤에 불빛에 날아들기도 한다. 한국 중국, 일본 타이와 인도차이나 등지에 분포하다 . 2008년 10월 8일 천연기념물 제 496호 로 지정되어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