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곤충조형물 장수풍뎅이 모형 본문

조형물

곤충조형물 장수풍뎅이 모형

스윙80 2020. 8. 6. 15:15
728x90

윈드조형 장수풍뎅이조형물 곤충조형물 시리즈 제작 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에 곤충조형물 종류중에 장수풍뎅이조형물을 제작 하였습니다. 다양한 공간과 자연환경에 어울릴수 있는 장수풍뎅이 조형물 입니다. 어린아이들 포토존 곤충조형물 과 학습효과 에 좋은 곤충조형 장수풍뎅이조형물 입니다. 그리고 테마파크나 공원등에 설치 하시면 주변환경에 포인트를 줄수 있는 장수풍뎅이조형물 입니다.

장숭풍뎅이 조형물 곤충 사이즈 W600mm(몸통길이사이즈)W600mm 다리 끝에서 다리끝사이즈 몸통두께 350~450mm(사이즈 재는 위치따라 오차가 있습니다. )

 

 

우리나라에 서식한느 풍뎅이 종류 중에서 가장 모밉이 크고 잘 알려진 곤충입니다. 수컷의 머리에는 긴 뿔이 나있고 가슴등판에도 뿔이 이쓴데 장수풍뎅이 의 생김새를 나타내는 가장큰 특징이다. 숲속의 참나에서 주로 발견되며 오래되 나무 에서 흐르는 진을 빨아먹는다.

몸 전체 모양은 약간 길쭉한 타원형이고 색깔은 검정색 또는 갈색이며 광택이 난다고 합니다. 수컷만 뿔이 있고 암컷은 뿔이 없으며 키도 수컷에 비해작고 등판 전체에 걸쳐 털이 나있습니다. 발에는 날카라운 발톱이 있어서 나무를 잘타고 오릅니다. 더듬이는 짧고 끝이 뭉툭합니다.

알은 섭씨 약 25도 일 경우 12일 후에 부화하며 온도가 놓을수록 생육기간이 짧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대략 1령 15일 2령 19일, 3령 120일 정도 기간이 필요합니다. 무기질, 섬유질, 미생물들이 먹이원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