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이케아 아기 침대 스니글라르 구매 후기 입니다. 본문

제품사용기

이케아 아기 침대 스니글라르 구매 후기 입니다.

스윙80 2019. 5. 24. 16:10
728x90

이케아 아기침대 스니글라르 구매 후기 올려요 이제 아기가 30일 정도입니다.

일반 침대에서 제우다가 아기침대가 필요하여 이케아 광명점에 가서 이케아 아기침대 스니글라르 를

구매하 였습니다.

확실히 침대는 튼튼하고 합니다. 그리고 친환경 나무소재라 좋아요. 울 아기가 확실히 좋아하네요.

이케아 아기침대 스니글라르 를 처음에 인터넷으로 구매하려고 했는데 가격이 많이 나가서 직접 가서 구매

하기로 했습니다. 아기가 쓸거라 그래도 직접 와이프와 확인차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케아 광명점 정말 넓고 커요. 물건도 정말 많아요.^^

아 참고로 매트는 별도 구매 입니다.

매트 까지 구매하면 8만원정도 드는거 같아요.

아~그리고 아기침대 조립하는데 시간이 시간이 조금 걸려요.^^

조립식 침대라 아무래도 시간이 걸려요 혼자서 조립하기는데 좀 무리가 있을꺼 같아요

와이프가 옆에서 잡아주면 금방 조립합니다. 10~20분정도

근데 저는 혼자 조립했어요..힘들었어요..ㅎㅎ

이제 부터 사진 올려 들리겠습니다.

조립사진은 없어요 완제품 사진으로 올려 드리겠습니다.

이케아 스니글라르 아기 침대 디테일 컷입니다.
이케아 스니글라르 하부 다리 사진입니다.

확실히 조립하니까 잼있고 튼튼하네요 이케아는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이케아 스니글라르 매트리스 와 같이 사진올려놓은 사진입니다.

이케아 침대 사이즈

단위는 :mm

길이 1230 폭660 높이800 침대폭600 침대길이120 처;데히증:20kg입니다.

이케아침대 스니글라르 vs 굴리베르 이렇게 많이 고민했어요 근데 굴리베르는 화이트 밖에 없어서 스니글라를 했습니다.

아이가 조금 더 크면 이렇게 위 사진처럼 베이스를 아래로내려 높게 할 수도 있어요.

침대 베이스 통기성이 뛰어나고 공기 순환이 잘 되기 때문에 아기가 쾌적한 환경에서 잘 수 있다고해요. 그리고 안전성을 가장 중요시하는 이케아 가장 엄격한 절차를 적용하여 안전성을 테스트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품정보

  • 침대 베이스의 높이를 2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침대베이스에 내구성 높은 소재를 사용하고 안정성 검사를 마친 제품입니다. 아기를 안전하고 편안하게 재우세요.
  • 침대 베이스의 통기성이 뛰어나고 공기 순환이 잘 되기 때문에 아기가 쾌적한 환경에서 잘 수 있습니다.

추가정보

아이의 안전을 위하여 침대와 매트리스 사이즈는 같은 것으로 사용하세요.
만 0-3세 사용 가능.

별도판매

매트리스와 침구는 별도구매입니다.

관리방법

순한 세제에 적신 천으로 닦으세요.
깨끗한 천으로 물기를 닦아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