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FRP 조형물
- 곰조형물
- 하트풍선
- 풍선조형물
- 홍학조형물
- 학조형물
- 윈드조형
- 동물조형
- 풍선제작
- 간판조형물
- 조형물디자인
- 풍선조형
- 캐릭터모형
- 캐릭터조형물
- 디자인
- 학모형
- 조형물제작
- FRP조형물
- 동물조형물
- 동물조각
- 새조형물
- 새모형
- 포토존조형물
- 대형풍선
- 조형물
- 동물모형
- 풍선모형
- 바람조형물
- 곤충조형물
- 곤충모형
Archives
- Today
- Total
YDS
매장 집기 제작 본문
반응형
이번 프로젝트는 PlayStation의 최신 제품을 효과적으로 전시하기 위해 설계되었어요. 전체 사이즈는 H1800 × W1300mm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면서도 견고한 구조를 유지하도록 설계되었답니다. 매장 환경과 디자인 요구 사항을 반영하여 최적의 가공 프로세스를 구성했어요.
정밀 설계 과정
정밀한 설계 과정은 매장 집기의 성공을 좌우하는 중요한 단계예요. CAD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3D 모델링을 진행하고, 각 부품의 치수를 정확하게 측정했어요. 이를 통해 치수 오차를 최소화하고, 정밀한 프레임을 제작할 수 있었답니다.
가공 프로세스 및 재료
고강도 소재를 활용하여 레이저 가공과 절곡을 진행했어요. 이 과정에서 각 부품의 강도를 높이고, 내구성을 확보하기 위해 신중하게 선택된 재료를 사용했답니다. 특히, 레이저 가공은 정밀한 절단이 가능해 디자인의 디테일을 살릴 수 있었어요.
마감 처리 및 도장 공정
마감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특수 도장 공정을 거쳤어요. 이 과정에서 가마 양생을 통해 최적의 경도를 확보하여 내구성을 더욱 높였답니다. 도장 후에는 표면이 매끄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게 되었어요.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조
프레임이 완성된 후에는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홍보용 간판을 결합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어요. 고객이 매장에 들어섰을 때, PlayStation의 매력을 한눈에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답니다.
품질 검수 및 설치
모든 제작 공정이 끝난 후에는 철저한 품질 검수를 거쳤어요. 각 부품의 조립 상태와 마감 상태를 확인하고, 현장 설치를 고려한 포장 및 출고 작업을 진행했답니다. 최종 점검까지 마친 후 납품이 이루어졌어요.
최종 납품 및 사용 후기
완성된 집기는 매장에 설치되었고, 고객들의 반응이 정말 좋았어요. 매장에 들어서면 PlayStation의 매력을 한눈에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되었답니다. 앞으로도 이런 멋진 집기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즐거운 게임 경험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해요!
이렇게 PlayStation 매장 집기 제작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여러분도 매장 집기를 제작할 때, 이런 과정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
📞 제작 문의 및 빠른 상담
에스제이메탈은 13년 이상의 금속 디자인 및 가공 경험을 바탕으로 금속가구, 스틸 인테리어 집기, 아트워크 제작까지 폭넓은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연락처: 010-6301-4171
📧 메일: sjmmetal@naver.com
💬 카카오톡 ID: onshop (상담 및 도면 전달 가능)
반응형
'금속제품제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급주택 및 프리미엄 매장 인테리어에서 스테인리스의 중요성 (3) | 2025.04.16 |
---|---|
백화점 및 브랜드 매장 브랜드 집기 (0) | 2025.03.22 |
금속가구인테리어 금속집기 절곡 및 스테인레스 2B 알곤용접 (0) | 2025.03.03 |
매장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고급 금속 파티션 & 선반 맞춤 제작 (0) | 2025.02.07 |
욕실 인테리어는 집안의 분위기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 (0) | 2025.01.30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