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FRP캐릭터 조형물 제작 후기 짐승들캐릭터 조형물 본문

조형물

FRP캐릭터 조형물 제작 후기 짐승들캐릭터 조형물

스윙80 2024. 3. 18. 01:47
728x90

FRP는 강도가 높고 내구성이 우수하여 야외 환경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재료입니다. 또한 가벼워서 운반과 설치가 용이하며, 다양한 형태로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캐릭터 조형물을 제작할 때에도 FRP가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캐릭터 조형물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먼저 디자인을 기획하고, 그에 따라 모형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리고 이 모형을 바탕으로 FRP로 제작된 복제품을 만들어내게 됩니다. 제작에 필요한 재료는 FRP와 함께 색상을 입히기 위한 칼라(Collar)가 주로 사용됩니다. 크기는 보통 H1200 이상으로 제작되며, 이는 보통 야외 공간에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적절한 높이입니다.



저희는 최근 짐승친구들캐릭터를 주제로한 캐릭터 조형물을 제작하였습니다. 이 조형물은 공원의 어린이 놀이터에 설치되어, 어린이들의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FRP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내구성이 뛰어나고, 색상도 오랫동안 변하지 않아 보기에도 풍성하고 생동감 있는 모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캐릭터 조형물은 공원, 놀이터, 테마파크, 아동복지시설 등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은 이를 보고 즐거움을 느끼고, 놀이하기 위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 조형물은 해당 장소의 분위기를 살려주고,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