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공룡게이트 제작 및 김천공룡테마파크 현장설치 작업 본문

동물조형물

공룡게이트 제작 및 김천공룡테마파크 현장설치 작업

스윙80 2023. 12. 10. 23:4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독특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도시 곳곳에서 눈에 띄는 곳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FRP(유리섬유 강화 플라스틱)로 만들어진 공룡게이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H3500, W6000, D2000의 대략적인 사이즈로 제작되며, 주문 제작 기간은 단 20일이면 충분합니다.

1. FRP 공룡게이트의 특징과 디자인

FRP 공룡게이트는 동물게이트의 새로운 차원을 열어주는 현대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끕니다. FRP 소재의 강도와 가벼움을 활용하여 공룡의 형상을 생생하게 재현하면서도, 동시에 내구성과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특히 FRP로 제작된 공룡머리는 독특하면서도 사실적인 디테일로 이루어져 있어 관람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깁니다.

2. FRP게이트의 다양한 활용성

FRP게이트는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주로 테마파크, 도시의 공원, 이벤트 현장 등에서 자주 볼 수 있는데, 이는 그만큼 FRP게이트가 다양한 환경에 적용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소재임을 보여줍니다. 특히 공룡게이트는 어린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흥미로운 체험을 제공합니다.



3. 사이즈와 주문 제작 기간

H3500, W6000, D2000의 사이즈는 관람객들에게 충분한 인상을 전하면서도, 현장에 적절하게 배치될 수 있는 크기입니다. 이러한 중간 사이즈는 공공장소나 이벤트 현장에 적합하게 조절될 수 있어 다양한 곳에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 제작 기간이 20일로 짧게 설정되어 있어, 이를 주문한 기관이나 업체들은 빠르게 원하는 테마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4. FRP 소재의 강점

FRP는 유리섬유 강화 플라스틱으로, 가벼우면서도 강한 강도를 자랑합니다. 이 소재는 다양한 형태로 제작이 가능하며, 내구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실내외에서 오랜 기간 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도색이 용이하므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공룡게이트를 꾸밀 수 있습니다.

5. 공룡게이트의 관람객들에게 미치는 영향

FRP 공룡게이트는 관람객들에게 강한 호기심과 흥미를 불러일으킵니다. 그 사실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은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면서도, 어른들에게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도시 속에서 감각적이고 독특한 휴식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는 이 게이트는 도시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는 모습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