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윈드학조형물 제작 및 현장설치 본문

조형물

윈드학조형물 제작 및 현장설치

스윙80 2023. 5. 21. 00:24
728x90

금속판제를 사용하여 제작 윈드 학조형물

학을 모티브로 하여 조형물로 제작한 윈드학 조형물 입니다.

윈드 학 조형물

사이즈  W600~650 X   D300~350

재질 : 금속 조형물

용도 : 포토존 등 다양한 곳에 활용가능 조형물

윈드학조형물은 바람의 힘을 이용하여 동작하거나 움직이는 형태의 조형물을 말합니다. 이러한 조형물은 주로 공공 공간이나 예술 작품으로 사용되며, 바람의 힘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인식하는 데 사용됩니다.


윈드학조형물은 다양한 형태와 크기로 제작될 수 있습니다. 작은 규모의 윈드학조형물은 정원이나 공원에 설치되어 바람이 불 때마다 움직이거나 소리를 내는 등의 동작을 할 수 있습니다. 대형 윈드학조형물은 건물이나 도시의 랜드마크로 사용될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관람하고 상호작용할 수 있는 공공 예술 작품으로도 인기가 있습니다.


윈드학조형물은 다양한 재료로 제작될 수 있으며, 주로 금속, 유리, 플라스틱 등이 사용됩니다. 또한, 윈드학조형물에는 바람의 힘을 이용하여 전기를 생산하는 발전기를 내장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윈드학조형물은 환경 친화적인 에너지 생산의 상징이 될 수 있으며, 도시의 경관을 아름답게 꾸미는 역할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바람의 힘을 시각적으로 경험함으로써 사람들에게 자연의 힘과 인간과의 상호작용에 대한 인식을 높여줄 수도 있습니다.

 

바람조형물  조형물 바람개비 조형물 여러분께 추천드립니다.0 감사합니다.^^

유치원 공원등 테마파크등 다양한곳에 적용 가능한 바람개비 조형물

https://link.coupang.com/a/YOke9

 

미술과조형(주) 바람개비 태극기 대형 제작 정원 학교 유치원 행사 홍보 조형물 장식 포토존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