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핑크퐁 과 아기상어 조형물 현장설치 사진입니다. 키즈카페 설치 본문

조형물

핑크퐁 과 아기상어 조형물 현장설치 사진입니다. 키즈카페 설치

스윙80 2020. 4. 26. 22:37
728x90

그 유명한 상어가족노래 에 나오는 핑크퐁과 아기상어 를 캐릭터 조형물 로 제작을 하였습니다. 설치 장소는 석촌호수 근처에 있는 키즈카페 에 설치 하였습니다. 핑크퐁 캐릭터 사이즈 H940입니다. 그리고 아기상어 사이즈 H1700입니다.

상어가족 노래 정말 유명하죠^^ 뚜 루루 뚜루 귀여운 뚜 루루 뚜루 바닷가 뚜 루루 뚜루 상어~~로 시작하는 핑크퐁 노래 입니다. ^^

대한민국 브랜드 스마트스터디가 제작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시작한것으로 , 이후 동요, 뮤지컬, 게임, 애니메이션 등 여러 분야로 진출한 동요 아기상어 로 제일 잘 알려져 있는 노래 입니다. 2017년, 핑크퐁, 상어가족 과 핑크퐁 모양, 색깔 어플리케이션 이 대한민국 유튜브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동영상과 구글플레이 선정 올해를 빛낸 패밀리 앱 최우수상에 각각 선정 되었다. 핑크퐁 영문 유튜 채널은 2019년 8월 기준으로 2200만명 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명 채녈이다.

 

상어가족 원곡은 북미권 구전 동요 baby shark로 작곡가 마이크 위틀라 가 앨법 Early Morning knee-slppin tynes 에 도 수록한 바가 있따. 아기상어 이름울 오리, 엄마 상어는 앨리 아빠 상어는 닉 할머니 상어 벨라, 할아버지 상어 알레 이라고 한다. 원곡 외에도 국악, 크리마스, 할로원, 트로트 8비트 등 열가지 버전이 있다.

핑크퐁

별나라에서 온 초틍력 친구 핑크퐁 언제나 활발하고 의욕이 넘치는 호기심 대장 가끔 엉뚱한 문제를 일으키긴 하지만 천진난 만하고 귀여운 우리의 친구, 핑크퐁은 별나라 스타리아에서 작은별 피오를 타고 원더 마을로 찾아 옵니다.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고 , 재미있는 뫃ㅁ을 하기 위해서죠, 호기심 많고, 긍정적인 핑크퐁 적극적이고, 주저함이 없습니다.

그래서 가끔실수도 하지만 그마저도 핑크퐁에겐 즐거운 경험입니다. 원더마을 친구들은 모두 초틍력 해결서아니 핑크퐁을 좋아합니다. 핑크퐁은 친구들의 손원을 이루어주는 초능력으로 고민을 해결해주고 신나는 는모험과 추억을 만들어 주기 때문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