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동물조형물 대형 토끼 조형물 제작 하였습니다. 본문

동물조형물

동물조형물 대형 토끼 조형물 제작 하였습니다.

스윙80 2020. 4. 16. 22:06
728x90

이번에 의뢰들어온 제품은 정말 엄청큰 대형토끼를 제작 하였습니다. 총 3마리 작업을 하였습니다. 토끼조형물 사이즈 높이 3m 엄청크죠 작가분 이 디자인 한제품 입니다. 토끼 모형은 실제도끼 모형으로 최대한 비슷하게 작업을 하였습니다. 기성몰드는 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나마 작업이 좀더 수월하게 진행 되었습니다. 그래도 사이즈가 크다보니 아무래도 시간은 대략 20일정도 걸렸습니다. 하나가 아니라 수량 3마리를 작업하다 보니 시간은 좀 걸렸네요.

광고 홍보용 토끼 조형물 입니다. 칼라는 옅은 파란색으로 작업을 하였습니다. 크기는 엄청 커도 귀엽게 생긴 토끼 입니다.

 

토끼목 토끼과에 속하는 동물의 총으로 중치류 라고도 합니다. 아프리카.아메리카 아시아,유럽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일박적으로 토끼라고 합니다. 우럽굴토끼 축용종 인 집토끼 라고 합니다. 귀가 길고 꼬리는 짧고 쥐목 과달리 위턱의 앞니가 2쌍이고 아래턱을 양옆으로 움직여서 먹이를 먹는종입니다. 종에 따라 크기는 매우 다양하게 있습니다. 작게는 1~1.5kg 크게는 7kg이상 나가는 토끼도 있습니다. 토끼 종류 멧토끼류, 굴토끼류 , 모피용종, 모용종, 애완용종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토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