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윈드조형 윈드스푼 바람개비 조형물 현장 설치 본문

카테고리 없음

윈드조형 윈드스푼 바람개비 조형물 현장 설치

스윙80 2020. 3. 16. 21:15
728x90

윈드조형바람개비 공원 설치 사진입니다. 이번에는 윈드조형 바람개비 날개 모형은 하트모형으로 작업 하였습니다.

회오리 형태를 띠며 회전하는 윈드조형바람개비 입니다. 칼라는 노랑색, 파랑색, 주황색,녹색,등 총 7가지 칼라로 작업

또한 외 부환경에 내구성이 좋은 금속조형물 작업을 하였습니다. 녹방지 등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공원이나, 테마파크, 동물원, 한강, 다양한 자연 환경에 다양하게 어울리는 조형물 입니다.

 

회오리 바람개비

바람(Wind)자체를 볼 수 없다’는 문장의 호기심에서 시작되었다. 우리는 보이는 것이 전부라 여겨지는 세상 속에 살고 있다. 하지만 그 안에는 보이지 않는 것들이 무수히 존재하며 바람도 이에 속한다. 어떤 누구도 바람(Wind) 자체는 볼 수 없지만 어디에나 존재하고 언제나 느낄 수 있다. 자연현상의 하나인 바람은 육안으로 식별되지 않으나 감각으로 느낄 수 있는 공기의 움직임이다. 바람의 발생원인은 따뜻한 공기가 위로 올라가고 차가운 공기가 그 자리를 메워가는 순환운동의 연속이 바람을 만들어 낸다. 우리가 시각적으로 인지하는 바람의 존재는 바람이 일으키는 다양한 매체들의 움직임을 통해서 이다. 바람이 물을 만나면 파도가 되고, 금속을 만나면 소리가 되고, 나뭇가지를 흔들며, 더위를 식혀준다. 바람을 느낄 수 없는 고요한 날에도 우리 주변 공간을 머물며 흐르고 있다.

 

회오리모형, 폼회오리, 대형회오리, 회오리조형물, 회오리간판, 토네이도모형, 대형토네이도부조, 토네이도조형물, 토네이도간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