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대형 볼링핀 우레탄 코팅 작업 볼링핀조형물, 볼링핀모형 제작 본문

조형물

대형 볼링핀 우레탄 코팅 작업 볼링핀조형물, 볼링핀모형 제작

스윙80 2020. 2. 10. 22:35
728x90

대형 볼링핀 칼라 작업 후 코팅 작업을 하는 것을 동영상 촬영을 하였습니다.

기본적인 칼라는 화이트 칼라 입니다. 하지만 FRP투명 재질은 반투명 재질로 작업을 하였습니다.

대형 볼링핀 내부에 LED조명을 설치하여 작업을 하였습니다. 대형 볼링핀 사이즈는 높이 3m 입니다.

외부 경관 조형물 대형 볼링핀 조형물 입니다.

 

 

 

 FRP 투명 유리섬유 플라스틱

 투명성 : 빛이 FRP를 통과 할 때 흩어집니다. 빛은 가벼운 띠를 형성하지 않으며 광선 투과율은 70 % ~ 90 %에이를 것이며 이는 방을 밝게 만듭니다.
난연성 : FRP는 열경화성 고분자 물질로 연소시 방울을 생성하지 않으며 난연제로도 효과적입니다. 난연성 1 차 산소 지수는 OI>= 32이며, 난연제 2 차 산소 지수는 OI>= 26, 소방서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내충격 성 : 제품 구조는 파쇄기 우박의 충격으로 쉽게 파손되지 않는 십자가 유리 섬유 강화 재료를 포함합니다.
 내열성 : -40 ℃ ~ 120 ℃의 범위에서 시트의 품질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물성이 안정적입니다.
 
 내후성 : 표면은 자외선에 의해 손상되지 않고 공동 압출되어 있습니다.
 간편한 설치 : 조립 및 고정 용 셀프 태핑 나사 또는 기타 튼튼한 못, 설치 및 유지 보수 용이
 미학 : 색상이 풍부하고 디자인이 강하며 고객의 요구에 따라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내식성 : 다양한 산, 알칼리 및 기타 화학 물질에 견딜 수 있으며 특히 해안 지역 및 부식 지역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절연 : FRP 조명 보드의 열전도도는 실내 온도를 잘 유지할 수있는 유리의 1/4에 불과한 0.18kcat / mhr ° C입니다.
열 안정성 : 제품의 팽창 계수는 2.2 * 10-mm / mm / ° C로 금속 재료의 두 배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조명 보드와 금속 칼라 강철의 상대적인 변위가 작고, 누수가 쉽지 않다. 버전은 강철과 같으며 못은 균열없이 설치됩니다.

투명 수지와 유리 섬유로 이루어진 유리 섬유 판 상에 투명성 나노 섬유와 투명 수지로 이루어진 필름을 형성함으로써, 광 투과율을 향상시킬 수 있고, 헤이즈(Haze)를 감소시킬 수 있고, 기계적 강도(충격 강도, 굴곡 강도 등)를 향상시킬 수 있는 투명 복합 소재 및 그의 제조 방법을 제공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