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남양주 풍선 조형물 현장설치 사진입니다. 본문

풍선조형물

남양주 풍선 조형물 현장설치 사진입니다.

스윙80 2019. 12. 5. 13:34
728x90

남양주에 공원에 있는 다리에 풍선 조형물을 설치하였습니다. 풍선 다발 하늘로 뻗어 있는 모습입니다. 다리 기둥에

설치 한 풍선조형물 포토존으로 아이들과 즐겁게 사진 촬영하며 즐길 수 있는 풍선 조형물입니다. 남양주 공원에 가시면

꼭 한번 봐주세요.

풍선 조형물 칼라는 화이트 그리고 분홍색 칼라 혼합한 풍선 조형물 입니다. 풍선 사이즈는 지름 30~35cm입니다.

주변 자연환경에도 포인트를 주면 조화롭게 잘 어울리는 풍선 조형물입니다.

다양한 풍선조형물 제작 및 설치 가능합니다. 요즘 지역행사 또는 다양한 생가있어서 풍선 조형물 을 많이 찾으시 것같

아요. 풍선조형물 여러분들도 함께 해요^^

조형의 의미

기초 조형, 조형예술, 조형능력, 조형요소, 조형원리, 평면조형, 입체조형... 등
조형이란 말은 미술의 영역에서 상당히 친숙하고 자주 언급되는 용어입니다.

조형[造形]: 造지을 조 + 形모양 형 = "형상을 만든다."

한자 그대로 해석한다면 '조형'이란 '형상을 만든다'는 의미입니다.

그렇지만 단순히 어떤 형상을 만든다 정도로는 그 의미가 얕아 조금 더 부연 설명한다면

'조형'은 형상을 만들고 구성을 통하여 이야기를 담는 과정, 활동, 결과물을 의미합니다.

매체, 도구, 재료, 공간, 형식이 다르다하여도
모든 시각예술활동은
조형의 개념에서 제시하는 '형상화'와 '구성'을 통해 하나의 결과물을 만든다는 공통점을 갖습니다.

'조형'이라는 것에 절대적 의미와 가치를 두고 미술에 있어 조형 자체가 목적이 되며 조형에 대한 진지한 고민이 시작된 시기도 2C가 채 되지않습니다.

급속히 변화하는 미술의 흐름에서 급기야는 조형의 가치를 부정하고 파괴하며 작가 행위와 과정, 개념에 무게를 두는 흐름도 있지만 그것 또한 새로운 조형 질서의 발견과 확립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작가의 행위와 개념 또한 무형의 조형요소로써 시각적 판단에 영향을 주며 구축된 새로운 조형 질서로 간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