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공룡조형물 제작후기 및 현장 설치 사진에 대한 내용 공유. 본문

조형물

공룡조형물 제작후기 및 현장 설치 사진에 대한 내용 공유.

스윙80 2023. 12. 18. 23:38
728x90

다양한 종류 다양한 크기에 공룡조형물 제작 하였습니다.
티라노사우루스 렉스 (Tyrannosaurus Rex): 티라노사우루스 렉스는 대표적인 육식 공룡으로, 거대한 머리와 날카로운 이빨로 유명합니다. 그 크기와 강력한 턱으로 다른 동물을 사냥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벨로시라프터 (Velociraptor): 벨로시라프터는 작지만 빠르고 기민한 공룡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과학자들이 이 공룡이 꾸준한 포식자이자 똑똑한 동물이었을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브라키오사우루스 (Brachiosaurus): 브라키오사우루스는 긴 목과 다리를 가진 대형 초식 동물로, 나무 꼭대기에서 식물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 거대한 몸집으로 인해 땅에서 높은 나무까지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트리케라톱스 (Triceratops): 트리케라톱스는 대표적인 삼뿔 공룡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큰 뿔과 목덜미에는 작은 뿔이 달려 있어, 공격을 방어하는 데 사용되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스테고사우루스 (Stegosaurus): 스테고사우루스는 등에 큰 곡선 모양의 돌기와 꼬리에 날카로운 가시를 가진 공룡입니다. 그 특이한 형태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알로사우루스 (Allosaurus): 알로사우루스는 큰 머리와 날카로운 이빨을 가진 육식 공룡으로, 후발 공룡들을 사냥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파라사우롤로푸스 (Parasaurolophus): 파라사우롤로푸스는 긴 튜브 모양의 머리를 가진 공룡으로, 그 특이한 모양은 소리를 내는 데 사용되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1. 공룡테마의 놀라운 세계

어린이와 어른 모두가 감탄하는 공룡테마! 테마파크 안에서는 FRP공룡으로 만들어진 생생한 조형물조각들이 당신을 반겨줄 것입니다. 어디를 가나 현실과 같은 모습으로 재현된 공룡들이 눈에 띄며, 그 실감나는 공룡 모델링은 마치 과거로의 시간여행을 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2. 공룡 조형물조각의 아름다움

FRP공룡의 조형물조각은 예술의 경지에 다다른 디자인으로, 공룡의 강렬한 특징을 세밀하게 재현해냅니다. 어릴 적 꿈꿔왔던 공룡의 모습이 테마파크 안에서 실제로 그려지니, 기분 좋게 미소짓게 됩니다. 특히, 공룡모델링의 섬세함은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을 지닙니다.

3. 공룡칼라로 나만의 친구 만들기

테마파크에서는 공룡칼라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당신만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공룡을 꾸며보세요. 이 작은 작업에서 나만의 공룡 친구를 만들어 나가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4. 공룡제작의 비밀

테마파크에서는 어떻게 이런 생생한 FRP공룡이 만들어지는 걸까요? 공룡제작의 비밀은 다양한 전문가들의 손에서 벌어지고 있습니다. 전문 조각가들과 엔지니어들이 손을 맞잡아 현실감 넘치는 FRP공룡을 제작하고 있어요. 그 과정은 마치 마법 같은 일련의 과정을 거치는데, 이 과정을 직접 체험해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5. 공룡테마파크에서의 특별한 이벤트

공룡테마파크에서는 계절마다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고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는 공룡알에서 나오는 공룡 탄생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이야기타임, 특별한 카메라로 움직이는 공룡과 함께 찍는 포토타임 등이 있어요. 이런 이벤트들은 테마파크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합니다.

6. 공룡 애호가를 위한 전시공간

테마파크 내에는 공룡 애호가를 위한 전시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연구자료와 모형들이 전시되어 있어, 공룡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전시물에 관한 퀴즈나 게임도 마련되어 있어 어린이들에게 교육적인 측면도 갖추고 있습니다.



조형물제작 가능합니다. 다양한 제품을 제작 하였습니다. 회사명 윈드조형입니다.
버스승강장, 쉼터, 가드레일, 휀스 설계 및 제작 가능합니다. 
메일 주소 yoochy80@naver.com 이쪽으로 작업내용 및 물량 보내주세요. 저희는 주로 관공서 쪽이을 하고 있습니다.
메일 보내실때 도면 아니면 PDF 파일  성함, 연락처,메일주소  첨부 부탁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