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조화 로이데코 튤립 후기 입니다.^^ 본문

제품사용기

조화 로이데코 튤립 후기 입니다.^^

스윙80 2020. 2. 20. 16:37
728x90

지인 집들이 선물로 튤립1SET 구매 했어요 생화 보다는 가격이 좀더 저렴하고 생화 처럼 이쁘고^^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고 그리고 다양한 칼라도 많이 있더라고요. 인테리어 적으로 효과도 좋아서 몇가지를 구매 했습니다.

생화 처럼 시들지 않고 본연의 아름다움으로 그대로 간직 할 수 있어서 그게 너무 좋은거 같아요.^^

소프트 튤립 총 7가지 칼라 있어요 예로루, 연핑크 , 여보라, 화이트, 오렌지, 레드, 투톤핑크 등 다양한 칼라 있어서 고르

기가 힘들었어요..ㅠ.ㅠ

제품으로 좀더 디테일하게 소개를 한번 해볼께요

꽃 봉우리가 봉근한 튤립 아름다운 향기도 나요 그리고 부드러운 질감 튤립 입니다.

이름이 특이하게 망고 튤립이라고 하네요.^^

튤립 사이즈는 높이 370mm 입니다. 그리고 저는 3묶음을 샀습니다. 한 묶음에 9송이가 달려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한송이 개별로 되어있어 따로따로 연출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인터넷에 로이데코 라고 치면 튤립이 나와요~~그리고 튤립이 조화라 주의 사항이 좀 있습니다.

조화의 특성상 미세한 색감과 모향의 차이가 있고 꽃송이 위치가 조금씩 다를 수 있다고하네요.

간혼 꽃입 절단면이 매끄럽지 못하거나 색감의 미세한차이 위에서 언급했는데요.

인터넷화면이랑 실제 화면이랑 좀 차이가 있을수 있다고 하네요.

네덜란드의 상징인 튤립의 원산지는 사실 터키다. 16세기 후반 유럽 전역으로 퍼졌는데 이색적인 모양이 관심을 모으며 귀족이나 대상인들 사이에서 크게 유행했다. 순식간에 귀족의 상징이 된 튤립은 신분 상승의 욕구를 지닌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았고, 대유행을 따라 점점 가격이 치솟아 황소 천 마리를 팔아서 살 수 있는 튤립 구근이 겨우 40개 정도였다고 한다. 튤립만 있으면 벼락부자가 될 수 있다는 환상을 가진 사람들이 늘면서 급기야 투기의 대상이 되기도 했다.

이처럼 부와 신분에 대한 사람들의 욕망은 한 송이 꽃을 황금보다 높은 가치로 부풀리기도 한다. 그러나 결국 그 욕망은 한 송이 꽃이 결코 이루어줄 수 없기에 허망한 마음으로 남을 뿐. 지금 우리 역시 튤립이 아닌 또 다른 무엇에 욕망을 불어넣고 있지는 않은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