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S

2020년 쥐띠해 를 맞이하여 쥐 조형물 제작을 하였습니다. 본문

동물조형물

2020년 쥐띠해 를 맞이하여 쥐 조형물 제작을 하였습니다.

스윙80 2019. 12. 17. 15:06
728x90

2020년 쥐띠해 를 맞이하여 쥐 캐릭터 조형물 제작 의뢰가 들어 왔습니다. 마우스 캐릭터 조형물 2EA 제작 하였고 2020

년 이라는 글자를 와 쥐 하우스 도 같이 제작 하였습니다. 사이즈는 소형 사이즈로 제작 하였습니다. 재질 FRP 직조 작업

을 하였습니다.

이제 곧 있으면 2019년 이 지나고 2020년 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뻘써 1년이 다갔네요..ㅠ.ㅠ

그래도 2019년이 가기 전에 2020년 쥐띠해를 맞이하여 쥐캐릭터 조형물 제작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앞으로 더욱더 열

심히 일을 해야겠습니다.

2020년 경자년 쥐띠해

2020년 경자년뜻 사주의 정의로는 사람은 태어나는 순간부터 생을 마감하는 순간까지 각각의 가지고 있는 운이 다르다고 한다. 그 운, 경자년뜻 사주팔자 즉 사주란 사람의 태어난 년(年), 월(月), 일(日), 시(時) 이 네 가지의 기둥으로서 사람의 길흉화복(吉凶禍福)을 점치는데 이처럼 년(年), 월(月), 일(日), 시(時)를 가지고 점치는 것을 사주라고 한다.

천지간의 기둥으로서 사람의 미래를 판단한다는 것인 것이다.
우리는 사회의 변화와 주변인물의 변화 등에 따라 우리자신의 생활에 많은 변화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이 네 가지의 기둥이 어떻냐에 따라서 그 사람의 적응과 순응 혹은 이탈 등으로 인해 발생되어 질 수 있는 상황을 미리 예견(豫見)하는 것이다.


경자년뜻 사주의 활용사주 자체만으로 사람의 운명을 판단하기란 쉬운 일은 아니다. 하지만 사주라는 학문이 그저 허황하다고 믿는 사람은 잘못 생각하고 있는 것이다.
사주를 보는 것은 그 사람의 길함을 미리 알고 자만하자는 것이 아니며, 그 사람의 흉함을 미리 알고 자포자기하기 위해서 보는 것 또한 더욱더 아니다.

사주(경자년뜻)를 보는 사람은 자신의 길함과 흉함의 제시하는 방향을 미리 알고 이에 현명하게 대처해나가기 위하여 사주를 보는 것이며, 사주를 보고 자신의 부와 권력에 아무리 운이 있다고 하더라도 그 운을 다스릴 줄 모른다면 이는 사주에서 제시하는 방향을 잘못 인식하고 행동한 경우일 것이다.

경자년뜻 아이가 태어나자 마자 우리 조상 님들(어른들)은 갓 태어난 아이의 사주(경자년뜻)를 보고 그 곳에서 제시하는 방향을 참고하여 그 아이의 자라는 주변환경 등에 많은 관심을 가졌듯이 사주는 우리의 삶에 있어서 그 사람의 모범답안이 아닌 단지 우리 삶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지침서로서 활용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경자년뜻 사주의 구성 사주를 구성하는 것은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태어난 년(年), 월(月), 일(日), 시(時) 이렇게 네 가지의 기둥을 기준으로 이루어져 있다.

사주를 정하는데는 만 세력을 기준으로 정한다고 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이 있다.
만세력만을 기준으로 하기에는 주위의 환경이나 영향으로 인하여 바뀌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시간을 보면 서머타임 시간이 적용되는 기간이 있고 또 세계 표준시간의 변화에 따르는 시간이 있기 때문이다.

경자년뜻 우리가 알고 있는 경자년뜻 라는 학문은 사람들의 미래에 해한 궁금함 때문에 생겨났는지도 모릅니다. 사람의 길흉화복을 년(年), 월(月), 일(日), 시(時)를 바탕으로 하여 미래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주는 학문이기 때문에 사주에서 가장 기본적으로 구성하고있는 년(年), 월(月), 일(日), 시(時)야 말로 사주를 구성하고 또 사주를 보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구성요소인 것입니다.

Comments